반응형

주택복권당첨번 호

로또당첨번호 복권당첨확인 부자되는 법

새롭게 변경된 주택복권, 혹은 연금복권 720+ 세금을 제외하고 1등은 546만 원씩 20년을 수령받게 되고, 2등은 78만 원씩 10년 동안 당첨금을 수령받을 수가 있습니다.

 

만약에 대박이 터져 5천 원 연금복권 세트로 구입하였다면 1등 1매, 2등 4매가 당첨이 되는데 주택복권 당첨번호 파악할 겨를도 없이 당첨금은 세금 공제하고 월 858만 원씩 지급받는다는 게 팩트인 것입니다.

 

게다가 복권방이나 복권 판매점에서 구입한 연금복권 번호를 가지고 동행 복권 홈페이지에서 동일하게 번호를 또다시 구입하였다면 초 대박 나는 사건이 생기는 것입니다. 

 

월 2200만 원씩 지급받는다는 말이 여기에서 나온 것입니다. 로또복권이든 연금복권이든 기분 좋을 때는 오늘같이 망설이지 말고 행운의 숫자 6자리 1등 추첨번호와 예상번호 한번 골 라싸 잡아 보는 건 어떨까요?

 

 

주택복권은 지금의 근대화가 이루어지기 전 팍팍했던 살림살이를 하는 부모님 세대, 1970년대 서민들의 도톰한 지갑 속을 몇백 원씩 틈틈이 복권을 구입하던 그 시절을 추억하게 만드는 복권입니다.

 

그 당시 주택 복권방에서 복권을 구매하고 주택복권 당첨번호는 확인하는 건 tv속에서 동그란 회전원판에 총원 겨누며 사회자가 "쏘세요" 하면 추첨번호 결과가 나타나는 그 시절 생각이 나시나요?

 

군경 유가족, 국가유공자 중 무주택자 주택기금을 마련하기 위해서 주택은행에서 주택복권을 판매하였으나, 2006년 로또복권이 갑자기 나타나서 주택복권은 설 자리를 잃고 완전히 추억 속으로 사라졌던 이유입니다.

 

지금은 로또복권과 주택복권의 대체자라 할 수 있는 연금복권 720+ 이 가장 핫하게 판매되는 상품입니다.

 

주택복권 잊혀가는 그 시절을 추억 나게 만들고, 로또복권, 연금복권, 주택복권 1등 되는 그날이 꼭 한번 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.

+ Recent posts